대구MBC가 주최하고 ㈜한산마케팅연구원이 주관하는 ‘제22회 대구건축박람회’가 3월 17일(목)부터 20일(일)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된다.
대구건축박람회는 대구, 경북지역에 뿌리를 내린 강소기업들이 자사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 수단으로서의 강점을 가진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 분야 행사다. 올해 22회째를 맞는 전시는 대구, 경북지방을 대표하는 건축 관련 기업들이 매년 혁신적 신기술과 제품 등을 선보이는 공간의 역할을 해 왔다.
실제 작년 기준 국내 약 220개 기업들이 550부스 규모로 참가하고, 국내 바이어 포함 3만여 명이 찾아와 건축시공, 자재 분야에서 많은 계약 성과를 거두고 또한 소비자들이 양질의 자재를 폭넓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.올해 ‘제22회 대구건축박람회’는 ‘생활을 편리하게, 공간을 아름답게’를 주제로 국내 250여개 다양한 건축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.
주요 전시 참가 분야는 다양한 건축자재, 조경, 공공시설, 조명 및 공구 등의 전문 건축 관련 제품과 최신 디자인 가구,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,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 그리고 내진설계,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 등과 같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에 대한 부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.
[저작권자ⓒ 우드플래닛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